7/28/2021

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




오늘 읽은 성경 이사야 54-56 

마음에 남은 말씀

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/ 이는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의 길보다 높으며 내 생각은 너희의 생각보다 높음이니라 / 이는 비와 눈이 하늘로부터 내려서 그리로 되돌아가지 아니하고 땅을 적셔서 소출이 나게 하며 싹이 나게 하여 파종하는 자에게는 종자를 주며 먹는 자에게는 양식을 줌과 같이 /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이와 같이 헛되이 내게로 되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 내가 보낸 일에 형통함이니라 (이사야 55:8-11) 

미니 노트 #354

한여름인가 보다. 기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모기도 많아졌다. 하루 중 서늘한 이른 아침에 보이지 않던 모기들이 이젠 이곳저곳 물어대며 존재를 과시한다.

모기와 오랜 시간 같이 살아왔어도 물렸을 때 가려워지는 현상은 내성이 생기지 않나 보다. BH 집사님이 가르쳐주신 가려움을 벗어나는 방법은 물린 곳을 얼른 흐르는 찬물이나 식초로 씻어내는 것이다. 물로만 해도 효과가 있다. 내가 경험한 방법은 알로에를 조금 잘라내어 그 진액이 스며들도록 문질러준다. 이것은 엄청 효과적이어서 가려움이 곧 사라진다. 알로에는 쑥쑥 잘 자라고 모양도 근사해서 이래저래 하나 키울만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