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/27/2021

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




오늘 읽은 성경 이사야 51-53 

마음에 남은 말씀

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 때문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 때문이라 그가 징계를 받으므로 우리는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도다 /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(이사야 53:5-6) 

미니 노트 #353

6개월마다 하는 정기 건강검진을 받았다. 의사는 자기네 의원에서 하던 피와 소변 검사를 다른 곳에서 하게 되었다고 알려주었다. 일단 알겠다고 대답해놓고 보험 정책이 바뀌었는지 물어보았다. 의사는 이 지역 여러 의원이 그렇게 하게 되었다고 퉁명스럽게 중얼댔다

옆에 있던 간호보조사는 새로운 검사 장소의 주소를 메모해왔다. 이미 알고 있는 곳이었으나 간호보조사의 마음 씀씀이가 무척 고마웠다의사에게 공명하여 강퍅해지려 순간이었는데 그의 친절이 내 마음을 부드럽게 바꾸어놓았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