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/15/2021

여호와께서 경영하셨은즉




오늘 읽은 성경 이사야 14-16 

마음에 남은 말씀

만군의 여호와께서 맹세하여 이르시되 내가 생각한 것이 반드시 되며 내가 경영한 것을 반드시 이루리라 / 내가 앗수르를 나의 땅에서 파하며 나의 산에서 그것을 짓밟으리니 그 때에 그의 멍에가 이스라엘에게서 떠나고 그의 짐이 그들의 어깨에서 벗어질 것이라 / 이것이 온 세계를 향하여 정한 경영이며 이것이 열방을 향하여 편 손이라 하셨나니 / 만군의 여호와께서 경영하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폐하며 그의 손을 펴셨은즉 누가 능히 그것을 돌이키랴 (이사야 14:24-27) 

미니 노트 #341

일주일 뒤에는 예배 처소와 대지를 매입하는 일이 마무리될 예정이다. 그것들의 소유자인 성공회는 교회로 계속 남게 되어 좋아하고, 우리는 16년 동안 빌려서 사용하던 곳에서 계속 신앙생활을 할 수 있어 좋다.

팬데믹으로 불안정하고 소극적인 신앙생활이 될 수도 있는데 교회 매입과 함께 선교 사역에 더욱 열심을 내야 할 거룩한 부담을 갖는다. 신앙 열정이 교회 건물의 유무와 상관은 없지만, 건물 · 대지를 기반으로 도모할 수 있는 일들이 생기고 신앙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줄 수 있어 감사하다. 하나님께서 이 모든 일을 경영해주시길 간절히 기도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