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/05/2021

너는 나의 입이 될 것이라




오늘 읽은 성경 예레미야 13-15 

마음에 남은 말씀

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네가 만일 돌아오면 내가 너를 다시 이끌어 내 앞에 세울 것이며 네가 만일 헛된 것을 버리고 귀한 것을 말한다면 너는 나의 입이 될 것이라 그들은 네게로 돌아오려니와 너는 그들에게로 돌아가지 말지니라 / 내가 너로 이 백성 앞에 견고한 놋 성벽이 되게 하리니 그들이 너를 칠지라도 이기지 못할 것은 내가 너와 함께 하여 너를 구하여 건짐이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/ 내가 너를 악한 자의 손에서 건지며 무서운 자의 손에서 구원하리라 (예레미야 15:19-21) 

미니 노트 #362

고속도로를 달리다가 타이어에 문제가 생겨 갓길에 정차한 경험이 있는 몇몇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공통점이 있었다. 아프리칸-아메리칸(내가 들은 바로는)이고, 타이어 교체를 끝까지 도와주었고, 고마운 마음에 수고비를 건네도 대다수는 받지 않았다는 것이다.

몇 주전 수요일 저녁 예배에 가기 위해 교회 근처 신호등 가까이 갔을 때였다. 어떤 사람의 자동차가 길 한복판에서 서버렸는지 도로 가운뎃길로 힘겹게 밀어내고 있었다. 차들이 몰리고 있는 상황에서 어느 자동차가 멈추었다. 나는 백미러로 그들을 짧은 순간이나마 살펴보았다. 운전자는 남아있고 두 사람이 차에서 내리더니 뛰어가서 멈춘 자동차를 함께 밀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