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/24/2021

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




오늘 읽은 성경 이사야 42-44 

마음에 남은 말씀

너희는 이전 일을 기억하지 말며 옛날 일을 생각하지 말라 / 보라 내가 새 일을 행하리니 이제 나타낼 것이라 너희가 그것을 알지 못하겠느냐 반드시 내가 광야에 길을 사막에 강을 내리니 / 장차 들짐승 곧 승냥이와 타조도 나를 존경할 것은 내가 광야에 물을, 사막에 강들을 내어 내 백성, 내가 택한 자에게 마시게 할 것임이라 /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(이사야 43:18-21) 

미니 노트 #350

중고등부 학생들이 새벽기도회를 마치고 몇몇 학부모와 함께 바닷가로 갔다. 거기서 수련회 이틀째를 보내고 있다. 하나님이 지으신 자연을 잘 탐험하고 돌아오길 기도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