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/07/2020

내가 곧 그 기업이라




오늘 읽은 성경 에스겔 44-45
 
마음에 남은 말씀
그들에게는 기업이 있으리니 내가 곧 그 기업이라 너희는 이스라엘 가운데에서 그들에게 산업을 주지 말라 내가 그 산업이 됨이라 (에스겔 44:28)
 
미니 노트 #29
새 성전에서 일하게 될 제사장들에게 기업 혹은 산업은 오로지 하나님이시다. 제사장은 땅이나 재산을 갖지 말고 하나님 일에 전념해야 한다. 하나님 일에 온 삶을 헌신한 사람의 생활 형편은 하나님이 책임지신다는 뜻이리라.

목회자 가정인 우리의 필요를 하나님께서는 가족과 이웃과 교회를 통해서 늘 채워주셨다. 목사인 남편은 나보고 욕심 좀 그만 부리라고 자주 말한다. 뭐 그리 대단한 재물을 바란 적도 없는데 그런 말을 듣는다. 아마도 남편은 내가 지금 이렇게 말하는 것 자체가 욕심을 보여주는 거라고 그럴 것 같다. 내가 믿음이 부족한가 보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